본문 바로가기

궁금증 해결 포스팅

군대 px 상품 추천 시즌별 2탄(건강식품-홍삼)

728x90

군대 시즌2탄 건강관리로 돌아왔습니다 ㅎㅎ 군대 px 에서 가장 인기상품이라고도 할수있는 홍삼제품 많이들 들어보셧죠?? 그 중에서 여러가지 홍삼을 파는데 px에서 파는 홍삼 제품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겁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정관장 홍삼보운

첫번쨰로는 군대px에서 홍삼에서도 나름 높은 판매실적을 가져가는 정관장의 홍삼보운 제품입니다. 해당제품은 6년근의 홍삼농축액을 활용함으로써 나름의 고스펙의 홍삼팩을 팔고있습니다. 시중에서는 아시다시피 가격이 사악하지만 px에서만큼은 많이 사두어서 선물용또는 자신의 건강관리를 이용해 많이 먹는제품중 하나입니다.


2. 정관장 홍삼정옥고

두번쨰로는 정관장에서 나온 홍삼정옥고입니다. 해당 제품은 홍삼농축액 6년근을 사용하고있고 마시는 제형이아니라 떠먹는 제형으로서 확실히 홍삼함량이 압도적으로 많은 편입니다. 위에 홍삼보운의 5배 이상의 함량을 보유함으로서 고함량 홍삼제품입니다. 이 제품도 선물용으로도 많이 나가는 제품이니 px에서 저렴하게 구입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3. 한삼인 홍기천

3번쨰로는 나름px에서 판매실적이 준수한 한삼인에서나온 홍기천이라는 홍삼제품이다 물론 앞서말한 제품보다 홍삼함량은 확연히 낮지만 px에서 나름 저렴한가격대로 홍삼을 맛볼수있다. 이것또란 6년근 기준으로 제조하였고 한 박스에 30포가 들었다. 가성비를 생각한다면 이 홍삼을  추천드린다.


4. 정관장 홍삼정 밸런스

4번쨰로는 정관장제품인 홍삼정 밸런스제품이다. 이것도 2번제품과 동일하게 액체제형이아니라 고체제형으로써 떠먹거나 물에 타먹는용도로 먹을수있다. 물론 가격은 타 제품에 비해 조금 많이 나가는편이지만 그래도 가격대비 성분이 탁월해 추천드리는것중에 하나다. 특히 군대에서는 거의 60프로 이상 싸게 살수있기떄문에 px에서 한번 이번기회를 통해 사먹어보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