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킬링타임 TOP5 순위놀이!

롯데리아 사이드메뉴 주관적 Top5 에대해 알아보자!!

728x90

오늘은 롯데리아 수많은 메뉴중에서 제 기준에서 제일 괜찮았던거 TOP5로 선정해봤어요 

혹시 오늘 롯데리아가 갑자기 땡기시는분들 제 글 참고하셔서 먹는행복을 느끼셨으면 합니다!!


 

 

1위 : 양념감자(어니언,치즈,칠리)

(가격: 2200원)

첫번쨰로는 다 아실만한 양념감자 입니다. 사실 롯데리아의 전통의강호 사이드 메뉴중 하나죠 ㅎㅎ 어니언,칠리,치즈맛이 3가지맛을 통해 감자튀김을 좀더 풍요롭게 먹으실수있습니다. 저 같은경우는 매콤달달한 칠리맛을 선호하긴하는데  보통 치즈랑 어니언 좋아하시는분들도 엄청 많으시더라구요 ㅎㅎ

아무튼 양념감자를 제 주관적 Top1으로 결정했습니다!! 참고로 칼로리는 365Kcal입니다!!


2위 : 토네이도 허쉬초코

(가격: 2700원)

두번쨰 제 추천순위는 토네이도 허쉬초코입니다. 기존에 저는 아이스크림은 토네이도 초코칩쿠키맛을 주로먹었지만 이 것을 먹은후부터는 무조건 원픽은 토네이도 허쉬초코로 바뀌었습니다. 초코쿠키에서 느낄수 없었던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에 진하고 부드러운 허쉬초콜릿이 들어간 아이스크림으로 먹어보면 몸속 세포 하나하나가 살아있음을 느낄수 있는 맛 이었습니다.ㅎㅎ

꼭 드셔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칼로리는 317Kcal입니다.)


3위 : 패스츄리 꽈배기(시나몬)

(가격: 1800원)

제 3번쨰 추천메뉴는 패스츄리 꽈배기 입니다. 사실 이 메뉴를 은근 모르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이 것을 꼭 드셔보셨으면 하는마음에 순위권에 넣었습니다.  패스츄리 특유의 쫄깃함과 꽈배기의 속 촉촉함이 합쳐져 정말 맛있는 빵 디저트입니다, 그리고 시나몬슈가 시즈닝을 뿌려 츄러스같은 맛도 함께 나서 입안에서 한 곡의 교향곡이 울리는 듯한 맛입니다. ㅎㅎ

참고로 칼로리는 506Kcal로서 조금 쎕니다...ㅎㅎ 그래도 꼭 한번은 드셔보시길 추천드리는 메뉴입니다.!!


4위 : 치즈스틱

(가격: 2200원)

양념감자에 이은 전통의 강호 치즈스틱입니다. ㅋㅋㅋㅋㅋ 사실 언제나오나 궁금하셨을수도있는데 저도 롯데리아 가면 꼭 시키는 메뉴중 하나입니다. 특유의 통모짜렐라 치즈에 튀김옷을 입혀 속으로는 촉촉 겉은로는 바삭한 말 그대로 겉바속촉의 대명사인 사이드 메뉴중 하나입니다.

치즈스틱을 케찹에 찍어먹는 국룰 다들 아시죠???ㅎㅎㅎ(참고로 칼로리는 160Kcal 입니다.)


5위 : 지파이(고소한맛)

(가격: 4000원)

이 메뉴는 약간 호불호가 많을 것 같은 사이드 메뉴중 하나인데요...ㅎㅎ 저도 약간 맛있을떄가 있는 반면 맛없을떄가 있는 메뉴중 하나입니다. 닭가슴살로 만든것이라 아무래도 닭가슴살을 별로 안좋아하시는분들은 불호일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한번쯤은 먹어봐도 괜찮은 사이드 메뉴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ㅎㅎ

(참고로 칼로리는 397Kcal입니다.)

 

728x90